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는 2006년7월, 부산지역 컨택센터 산업의 성장, 발전과 고용기회 확대를 위한
컨택센터의 유치,증설 및 컨택센터 관련 업체간의 권익보장을 위해 만들어진 단체이며, 부산지역 컨택센터의 성공적인 운영과
종사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
☎ 051-850-2011
페이지 만족도 조사 및 자료관리 담당부서
자료관리 담당부서
투자유치과
051-888-4445
최근 업데이트
2021-10-26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