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스마트셀러 양성교육 참여업체 모집

부서명
교육복지팀
전화번호
051-320-8346
작성자
손미래
작성일
2023-07-26
조회수
2960
첨부파일
내용

[스마트셀러 양성교육 과정 참여업체 모집]

 

 ㅇ 운영기간: (1차) 2023. 8. 22.(화) ~ 8. 25(금) 13:00 ~ 16:00

                     (2차) 2023. 10. 16.(월) ~ 10. 19(목) 13:00 ~ 16:00

 

 ㅇ 장      소: 소담스퀘어부산(동구 자성공원로 23 KT 남부산지사 18F _범일동) * 라이브커머스맞춤형 지원 공간(부산경제진흥원)           

 

 ㅇ 모집기간: 2023. 7. 26.(수) ~ 10. 10.(화)  * 8.18.(금) 12:00 1차 모집 마감

 

 ㅇ 모집대상: 소상공인 30명 내외(선착순_회차별 15명 내외)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완제품 

                        소비재를 최종소비자에게 제조·판매·서비스 업종 대상 

                   ※ 휴·폐업 소상공인 등 지원대상 제외(붙임3 참고)

 

 ㅇ 모집방법: 기관 방문, 메일 접수(alfo57@korea.kr)

 

 ㅇ 제출서류 ▹ 지원신청서, 확약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붙임1) 

 

 ㅇ 증빙서류

   -사업자등록증

   -중소기업확인서(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발급) *‘23.4.1.이후 서류만 인정

   -납세증명서, 지방세납입증명서

     ※ 소상공인확인서(중소기업확인서) 발급안내

        -중소기업벤처기업부 발급 서류만 인정(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발급 서류 불인정)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sminfo.mss.go.kr ->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소기업/중기업/대기업 참여 불가(소기업(소상공인)으로 기입된 경우만 인정)

        -신청일자 기준 유효서류만 인정(2023년  8월 만료된 서류 제출 시 불인정)

        -발급관련 참고자료 ( https://www.youtube.com/watch?v=awHjPY6UBWw ) 

 

 ㅇ 선정방법: 제출서류 검토하여 적격심사 후 개별 통보 

 

 ㅇ진행절차

 

     신청접수(7.26.(수) ~ 8.18.(금) 12:00)  -> 제출서류 검토(8.18.금) -> 결과발표(8.18.금 17:00/ 개별통보)

 

 ㅇ 교육내용 (붙임2 참고)

    -도전 1인 셀러(스마트스토어 개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플랫폼 이해하기

    -상품페이지 제작 01

    -상품페이지 제작 02

 

 ㅇ 문의전화: ☎ 051) 320-8346 부산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창업상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