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변화하는 4차산업혁명시대에는 물류혁신이 곧 국가경쟁력입니다.
항만, 철도물류의 혁신에 이어 이제 24시간 운영 가능한 가덕신공항 건설로
부산은 세계물류의 중심으로 나아갑니다.
공항, 항만, 철도가 하나로 모이는 트라이포트 전략
대한민국 미래 성장전략이 필요한 지금
가덕신공항 건설로 트라이포트를 완성할 때입니다.
항만, 철도물류의 혁신에 이어 이제 24시간 운영 가능한 가덕신공항 건설로
부산은 세계물류의 중심으로 나아갑니다.
공항, 항만, 철도가 하나로 모이는 트라이포트 전략
대한민국 미래 성장전략이 필요한 지금
가덕신공항 건설로 트라이포트를 완성할 때입니다.
트라이포트로 연결되는 대한민국의 미래
식민지에서 벗어나, 세계에서 가장 기업하기 좋은 나라로 변모한 싱가포르!
중동사막 허허벌판에서 글로벌 금융메카가 된 두바이!
전쟁폐허에서, 유럽 최대 무역항이자 유럽의 관문으로 부상한 로테르담!
역경을 딛고 일어선 이들 세계 초일류 도시들의 성공신화 밑에는
세계 최고수준의 항공, 항만, 철도가 결합된 트라이포트 복합물류시스템이 있었습니다.
물류가 곧 미래인 시대! 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원동력! 바로 트라이포트입니다.
중동사막 허허벌판에서 글로벌 금융메카가 된 두바이!
전쟁폐허에서, 유럽 최대 무역항이자 유럽의 관문으로 부상한 로테르담!
역경을 딛고 일어선 이들 세계 초일류 도시들의 성공신화 밑에는
세계 최고수준의 항공, 항만, 철도가 결합된 트라이포트 복합물류시스템이 있었습니다.
물류가 곧 미래인 시대! 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원동력! 바로 트라이포트입니다.
관문공항 건설로 트라이포트 완성
글로벌 물류 중심항으로 우뚝 선 부산항은 아시아, 북미, 유럽 등 전 세계 150개국 500개 항만과 그물망처럼 연결돼 있습니다.
하지만 국제 규모의 관문공항이 없어 국제 경쟁력에 한계를 맞았습니다.
한계를 넘어서는 단 하나의 문은, 24시간 운항 가능한 세계적 규모의 관문공항 건설!
하늘, 땅, 바다길이 모두 열리는 트라이포트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부산은 비행기로 2시간 거리 내에 5억 인구와 GDP 5조 달러라는 거대한 시장을 품고
사람과 물류가 모여드는 동북아 물류 허브로 거침없이 나아갈 것입니다.
하지만 국제 규모의 관문공항이 없어 국제 경쟁력에 한계를 맞았습니다.
한계를 넘어서는 단 하나의 문은, 24시간 운항 가능한 세계적 규모의 관문공항 건설!
하늘, 땅, 바다길이 모두 열리는 트라이포트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부산은 비행기로 2시간 거리 내에 5억 인구와 GDP 5조 달러라는 거대한 시장을 품고
사람과 물류가 모여드는 동북아 물류 허브로 거침없이 나아갈 것입니다.
트라이포트를 통해 세계도시로 도약하는 부산
트라이포트를 통해 부산의 미래는 획기적인 변화를 맞이합니다.
부산신항은 최첨단 스마트 항만으로 조성되어 세계 최고의 항만으로 그 위상을 높입니다.
한반도 종단철도, 유라시아 대륙철도망과 연계한 철도는 부산을 유라시아 교통·물류 네트워크의 시종점으로 만들 것입니다.
24시간 세계를 향해 열린 하늘길을 통해 글로벌 기업들과 자본, 인재, 기술이 속속 모여들고,
부산은 물류, 비즈니스, 관광, 금융 등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세계 도시로 도약할 것입니다.
부산신항은 최첨단 스마트 항만으로 조성되어 세계 최고의 항만으로 그 위상을 높입니다.
한반도 종단철도, 유라시아 대륙철도망과 연계한 철도는 부산을 유라시아 교통·물류 네트워크의 시종점으로 만들 것입니다.
24시간 세계를 향해 열린 하늘길을 통해 글로벌 기업들과 자본, 인재, 기술이 속속 모여들고,
부산은 물류, 비즈니스, 관광, 금융 등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세계 도시로 도약할 것입니다.
트라이포트 구축으로 대한민국의 새로운 100년 견인
4차 산업혁명시대에는 24시간 멈추지 않는 물류가 대한민국의 미래입니다.
세계 물류가 모이고 뻗어나가는, 동북아 시대를 넘어서는 물류중심전략!
부산이 ‘트라이포트’ 구축으로 대한민국의 새로운 100년을 견인합니다.
세계 물류가 모이고 뻗어나가는, 동북아 시대를 넘어서는 물류중심전략!
부산이 ‘트라이포트’ 구축으로 대한민국의 새로운 100년을 견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