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경 등록시 구비서류
1. 공통 구비서류 : 등록변경 신청서, 회칙 또는 정관, 총회회의록(참석명부, 총회 개최사진 추가 제출), 비영리민간단체등록증 원본
※ 제출서류 중 정관과 총회 회의록은 간인 후 제출
(원본서류 제출이 어려울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2. 변경등록 시 공통서류
○ 등록변경신청서
○ 비영리민간단체 등록증
○ 변경사항이 반영된 단체의 회칙
○ 변경사항이 논의된 총회회의록
3. 변경등록 사유별 추가 구비서류
○ 단체의 명칭 변경 : 공통서류
○ 주된 사업 변경 : 공통서류, 사업계획서, 예산서
○ 대표자․관리인 변경 : 공통서류, 대표자 인적사항(기본 인적사항, 주요경력 등)
○ 주된 사무소 소재지 변경 : 공통서류, 사무실 사용에 관한 권리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