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여러분께 좋은 물을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문
메뉴위치
- Home
- 요금/민원서비스
- 온라인민원신청
- 민원신청
- 민원신청
민원신청
신청장소 | 인터넷(홈페이지), 전화(☎120), 사업소 방문 또는 팩스 관할사업소찾기 |
---|---|
민원처리 | 신청 → 전자고지 전산입력 → 전산대장반영 |
수수료 | 없음 |
구비서류 | 신청서 1부 다운로드 |
후속민원 | 없음 |
유의사항 |
○ 해당 납부 월 20일까지 신청한 휴대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전자고지 받지 못한 경우 상수도콜센터(☎ 051-120) 또는 지역사업소로 문의하여야 합니다. ○ 이사(전출) 등으로 요금 납부자가 변경되거나, 휴대전화 번호 변경, 전자우편 주소 변경 등 개인정보 변동 사항이 발생하면 즉시 변경 및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 매월 13일 이내 신청 시 당월고지서 적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