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부산광역시에서는 2017년 10월 13일부터 12월 11일까지 「2017년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부산광역시의 고객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향후 더 나은 고객중심의 시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하며
귀하의 소중한 응답은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를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용으로만 사용되며 그 외의 목적에는 절대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고객만족도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전화 설문조사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조사개요
1. 조사목적 :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 수준 평가 및 질적 수준 향상
2. 조사기간 : 2017. 10. 13 ∼ 2017. 12. 11(60일)
3. 조사대상 : 본 기관의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외부민원고객
4. 조사방법 : 전화 설문(전화번호 활용)
5. 주관기관 : 부산광역시(통합민원담당관)
6. 조사업체 : 사단법인 한국발전연구원
7. 문의 : 부산광역시 통합민원담당관실 구영대(연락처:051-888-1462)
사단법인 한국발전연구원 책임연구원 강병국(연락처:051-637-6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