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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연 혁 2.차량등록현황 및 실적 3.2002년 계획
3. 2002년 계획 급증하는 자동차 증가에 비하여 인력.청사시설.주차장 등 차량등록행정의 제반여건이 다소 어려움이 많은 실정이므로 현재 추진중인 강서구 명지주거단지내로의 청사신축이전을 조기 시행하여 민원인의 불편사항을 해소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특히 2002년부터는 본 사업소의 복잡한 민원업무를 분산시켜 신속한 업무처리와 함께 민원교통편의 제공 등으로 시민불편사항을 해소하고자 향후 차량등록사업소 기본운영체제를 1사업소 4개 권역 현장민원처리센타 체제로 전환하여 2004년까지 연도별로 1개소씩 센타를 확대설치 할 계획이며, 또한 대민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자동차등록원부 등 제증명을 무인민원자동발급기를 통하여 발급하여 새로운 정보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및 자동증명발급으로 인한 민원대기시간 최소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며, 또한 자체 인터넷 홈페이지 서버를 구축하여 보다 많은 정보를 시민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에 있으며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자동차관리법위반 과태료관리를 전산화하여 시행하므로써 행정의 신뢰성 확보 및 효율성 향상에 기여하고, 또한 노후 전산장비를 교체.보강하여 업무능률을 제고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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