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알선 절차 및 유의 사항

알선절차

  • 서비스 신청(전환)
    (구인자 ▷ 회관)
  • 신청내용 공지 및 상담
    (회관 ▷ 가사관리사)
  • 상담 및 서비스 제공
    (가사관리사 ▷ 구인자)

※ 구인신청일에 접수된 가사관리사가 없는 경우 알선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

  • 근무범위에서 벗어난 일의 요청에 대해서는 관리사가 서비스를 거부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 관리사에게 약속한 시간에 임금을 지불하지 않았을 때 서비스를 중단합니다.
  • 귀중품이나 현금은 별도 보관하셔야 하며, 도난 · 분실 등의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보관 장소의 문단속은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자료관리 담당부서

관리팀
051-320-8341
최근 업데이트
2023-02-1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