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성과 남성 모두가 행복한 평등 도시 부산 -
박형준 시장, 2023 부산여성 신년인사회 참석
- 부서명
- 여성가족과
- 전화번호
- 051-888-1516
- 작성자
- 백효정
- 작성일
- 2023-01-12
- 조회수
- 1470
- 공공누리
-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부제목
- ◈ 1.12. 15:00 코모도호텔에서 부산여성가족개발원 주최, 여성단체 5개 협의체 공동주관 신년인사회 개최… 부산시장, 부산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등 200여 명 참석 ◈ 여성과 남성 모두가 행복한 평등 도시 부산을 만들기 위해 각계각층 여성 지도자들이 교류 협력하고 덕담을 나누는 장을 마련
- 첨부파일
-
- 보도자료(박형준 시장, 2023 부산여성 신년인사회 참석).hwp (파일크기: 125 KB, 다운로드 : 126회) 미리보기
- 내용
-
박형준 부산시장이 오늘(12일) 오후 3시 코모도호텔 1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하는 ‘2023 부산여성 신년인사회’에 참석하여 지역 내 각계각층 여성 지도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부산여성가족개발원에서 주최하고, 여성단체 5개 협의체에서 공동 주관하는 ‘부산여성 신년인사회’는 코로나19로 인하여 3년 만에 개최되며, 박형준 시장을 비롯하여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시의원 등 지역 각계 인사와 여성계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한다. 특히 이날 박형준 시장이 부부 동반으로 참석하여 여성계에 힘을 실어 줄 예정이다.
행사는 민요그룹 홍의 문화공연을 시작으로 ▲여성단체 5개 협의체 단체장의 환영사 ▲신년메시지 전달 ▲신년사 ▲리셉션 순서로 진행된다.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성계 인사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인 만큼 여성과 남성 모두가 행복한 평등 도시 부산을 만들기 위한 많은 이야기가 오고 갈 것으로 기대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올해는 여성 권익 증진뿐만 아니라, 양성평등 실현, 저출산 등의 여러 문제 해결을 위하여 일회성 지원보다 실질적 효과가 있는 정책 위주로 진행해 나갈 것”을 다짐하고, “부산의 미래를 위한 핵심 사업들을 추진하는데 여성계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