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총 30건 (1/3page)
순번 | 위탁업무 | 수탁자 | 작성일 | 조회수 |
---|---|---|---|---|
30 | 2024년 하반기 120바로콜센터 상담품질평가 | 원리서치 | 2024-10-22 | 59 |
29 | 2024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 (주)미래연구컨소시엄 | 2024-09-30 | 146 |
28 | 본인확인기관 주민등록번호 대체키 발급서비스 이용 | 나이스평가정보(주) | 2024-09-26 | 122 |
27 | 부산광역시 방범용 CCTV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위탁 | 뉴코리아전자정보통신(주) | 2024-09-09 | 193 |
26 | 부산광역시 재난 예경보시설 센터장비 유지보수용역 위탁계약 체결 | (유)세일 | 2024-09-09 | 176 |
25 | 지방세입 무인수납시스템 재구축 | (주)부산은행 | 2024-08-29 | 175 |
24 | 복지교통카드 발급시스템 유지관리 | (주)부산은행, (주)마이비, 부산하나로카드(주) | 2024-07-29 | 239 |
23 | 버스전용차로 위반과태료 고지서 출력 및 봉합용역 | (주)세대ITS | 2024-07-26 | 231 |
22 | 예경보 통합메시징시스템 | (주)다움기술 | 2024-07-26 | 241 |
21 | 시도행정정보시스템 유지관리 | 한국지역정보개발원 | 2024-07-25 | 256 |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